[공지사항] 무통장 결제 자동화 시스템 안내 | ![]() |
||||
---|---|---|---|---|---|
2023.11.16 | |||||
무협의 경계를 넘어, 새로운 해석 신선한 전투의 세계 眞천외천 입니다. 안녕하세요 협객님! 무통장 결제 서비스 시간 및 주의사항에 대하여 안내해 드립니다.
무통장 결제 서비스는 자동화 시스템 도입으로 연중무휴 실시간으로 처리가 진행 됩니다. (은행 또는 자동화 처리 시스템의 부하로 인해 몇분이 소요될수 있습니다.)
다만, [입금자명, 입금금액]이 [신청자명, 신청금액]과 다를 경우, 혹은 신청 후 입금이 아닌 선입금 후 신청이 진행되는 경우에는 무통장 자동화 서비스 처리가 지연되며 해당 경우 홈페이지 1:1문의를 통하여 입금자명, 입금금액을 기재하여 접수해 주시기 바랍니다.
[무통장 입금 캐시 지급이 지연되는 경우] 1. 무통장 신청시 등록한 입금자명 또는 금액이 틀린경우 (입금 분할납부도 금액이 틀린것으로 적용됩니다.) 2. 무통장 신청중 입금자명과 입금금액과 같은 신청 수가 2건이상인 경우 (1건씩 진행 해주시면 실시간으로 처리 됩니다.) 3. 충전신청 없이, 혹은 신청 전 금액을 먼저 입금하신 경우
이 외 정상적인 입금건에 대해서는 자동화 서비스가 지원되며, 잘못된 방식으로 진행되어 자동화 서비스가 작동하지 않더라도 1:1 문의를 통해 위의 요청드린 정보를 기재해 접수해주시면 수동지급으로 도움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사오니 무통장 서비스를 이용하시는 협객님께서는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자동화 서비스 조건에 맞지않은 잘못된 입금건의 경우 문의 접수 후 개별적인 수동지급이 진행되기에 처리가 지연될 수 있습니다. * 영업시간(10:00~19:00) 외 잘못된 입금건의 경우 차일로 조치가 지연될 수 있사오니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